글로벌 프랜차이즈호텔 그룹 “플래티노 코리아” 의료관광업무 협약 체결
올 상반기에 한국에 진출한 글로벌 프랜차이즈호텔 “플래티노 코리아”가 외국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 유명 병·의원과 외국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PLATENO는 전 세계 8,000여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중인 세계 5위 진장(JINJIANG)호텔그룹의 “Boutique & selected service hotel” 브랜드로, 약 1억 3천만 명의 로열티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체인호텔이다. 프랜차이즈호텔 가맹사업을 진행하는 “플래티노 코리아”는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관광 활성화는 물론 가맹호텔의 수익성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플래티노 코리아”는 한국의 의료관광 특성을 살리는 외국인 의료관광 상품을 개발하여 의료관광객 유치에 발 벗고 나설 전망이다. 또한, 협약병원들을 통해 유입된 의료관광객을 플래티노 가맹호텔에 우선적으로 유치하는 협약으로 상호 전략적 관계를 이뤄 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뷰 성형외과 최순우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외국인 환자들에게도 수준 높은 성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외국인 환자들과의 원활한 소통뿐만 아니라 상담, 수술, 병동, 집중 회복관리 등 각 단계마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원-스톱 진료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뷰 성형외과는 지난 2017년에 이어 올 2018년에도 서울 강남구 의료관광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공로패를 수상한바 있으며, 의료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의료진 및 직원들의 교육 육성 이외에도 우수한 인프라와 브랜드 가치 등을 보유해 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플래티노 코리아 김동현 대표는 "플래티노 코리아"는 프랜차이즈 가맹호텔의 수익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로 협약을 체결한 병원은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의술을 보유한 병원으로 현재에도 많은 외국인 의료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이런 병원들과 우리가 손을 잡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다. 단순하게 많은 병원과 협약을 체결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호텔 브랜드가
보증할 수 있는 각 분야 전문 병원과 선별적 체결을 통해 우리 브랜드를 믿고 방문하는 의료관광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전문적인 의술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핵심이다. 향후 추가적으로 협약을 진행함에 있어 병원의 전문성을 보다 면밀하게 따져 최고의 병원들과 협약을 체결해 나갈 것이다.”라며 글로벌 브랜드의 역할을 강조하였다.
(출처 - 디트news24 http://www.dtnews24.com/news/articleView.html?idxno=519561)